미납/연체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… 더 보기 »요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?



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.

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. (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)

먼저 빌려준 돈을 잘 갚은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다시 빌리기가 어려운 상황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

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.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.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 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.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.

다날 정책은 대부분 통신요금이 미납이되서 정책이 걸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납된 요금을 납부할 시 바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.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소액결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소액결제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마지막으로,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.

결제된 금액은 추후에 저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고 업체 측에서 저희에게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결제 후 곧바로 지급해줍니다.

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싸든 비싸든 저희 크림티켓의 남은 마진은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. 이는 수수료의 변화가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.

소액결제 화면에서 이용한도 상세 내역 및 한도 변경을 클릭후 나오는 선결제 버튼을 클릭합니다.

이외에도 더 많은 해결 방법이 있지만 고객님의 회선 가입 상태, 미납 이력, 소액결제 이력 등을 알아야 제안 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두 글로 옮겨적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꼭 소액결제 정책 불가 해결하시길 바랄게요.

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법인 명의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 합니다.

그 외의 경우 : 정상이자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가계자금대출금리* 중 높은 금리 적용 *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(신규대출 기준) 기타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